아름다운 한글, 정겨운 한국어 호치민시한국교육원이 함께합니다.

대학(원)소개 (Korean University)

유학자료 디테일
헤전대학교 Hyejeon University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3-12-11 조회 : 59,868



우리는 4차 산업혁명, 인구구조의 변화, 기후변화, 코로나-19 등 이전 세대가 겪어보지 못한 급격한 변화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에서도 유례없는 급속한 저출산, 고령화 등 인구구조의 변화에 따라 대학들이 처한 상황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절박하지만 여러분과 함께 대·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하며 철저히 준비해 나간다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나온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다가올 미래는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혜전대학은 여러분과 함께 "잘 가르치는 명품대학", "경쟁력이 강한 지속가능한 대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 편성과 운영, 학사제도의 유연화 및 전문성과 다양성을 겸비한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잘 가르치는 대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구성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하여 개교 40주년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서 새로운 혜전 40년을 견고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셋째, 신입생 충원율 제고(提高)와 재학생 유지관리를 위해 대내외 입시홍보를 강화하며 국내 학생뿐만 아니라 외국인 학생 유치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학과 경쟁력 기반 학과 구조를 개선하여 학과 중심의 경영 체계를 강화하고 대학 혁신 지원을 위한 행정조직을 재편하여 효율적인 행정지원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대학 재정의 확대를 위하여 재정지원 사업 및 발전기금 유치 강화 등 수입 다변화 모색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혜전대학교 구성원 모두는 새로운 혜전대학의 르네상스를 위해 험난한 항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다 같이 노를 저으며 힘차게 출발합시다.